알라바마 몽고메리 Fun Fact

  • #3369254
    1234 98.***.50.40 1059

    알라바마 몽고메리 가서 본것

    1. 공항에 게이트가 6개밖에없고 걸어 나가서 비행기에 타야한다.
    2. 공항에서 나오면 정말 썰렁하다.
    3. 다운타운에 길에 걸어다니는사람이 없어서 무서울정도다.
    4. 시빌라이츠운동때문인지 흑인 얼굴이 여기저기 엄청 붙어있다.
    5. 하지만 정계 고위층이랑 잘살아보이는 사람은 백인이다.
    6. 하류층 레드넥도 많다
    7. 구글맵 쳐보면 한국 음식점은 동네에 비해서 엄청 많아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