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포스티유…호적등본 번역

  • #474234
    혀니 155.***.37.162 2210

    아포스티유(apostille)이란걸 해야합니까…

    밑에 NIW ref로 질문한사람인데요..한국에 호적등본이 없어지고 가족관계증명서란계 생겼더군요….근데 이거 발급받아서 여기서 번역해서 공증받아서 제출할려고 하는데..한국에서 아포스티유란것을 해야합니까..?
    시간이 얼마안남았는데 초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