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6월에 H비자로 뉴욕에 들어갑니다.
들어가자마자 바쁠것 같은데, 들어가기전에 아파트를 계약하고 가는 방법이 있습니까?
뉴욕제 제 친한 친구가 있긴한데, 친구가 도와준다면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건가요?답변 부탁드립니다. 막상가려니가 걸리는게 많네요~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6월에 H비자로 뉴욕에 들어갑니다.
들어가자마자 바쁠것 같은데, 들어가기전에 아파트를 계약하고 가는 방법이 있습니까?
뉴욕제 제 친한 친구가 있긴한데, 친구가 도와준다면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막상가려니가 걸리는게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