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연말 (12-28-06) 아틀란타 북쪽에 새로 지은 집으로 이사하면서
브랜드 마트에서 월풀 냉장고를 새로 샀습니다.
(브랜드 마트: 플로리다와 죠지아 에있는 대형전자제품 마트입니다)아시다시피 요즘 냉장고는 물을 받아먹는기능이 있어서
딜리버리 맨이 냉장고뒤편에 호스를 연결해 주고 물을틀고 갔습니다.
그런데 그후 냉장고 뒤 연결 부분에서 물이 새어나와 온 부엌,페밀리룸, 화장실까지 마루를 다상하게 했습니다. (하드우드바닥이 물을 먹어 다 틀어진거죠,)약 일주일동안 새어나온 물이 ( 찔끔이 아니고 쉬익—하면서 많이나오더군요) 마루 위로 흘렀으면 일찍알았을텐데 마루와 벽 사이의 틈으로 흘러 들어가 온 마루(하드우드)가 다 물을 빨아먹고 도 안되니까 표면위로 스며나온 겁니다.
아무튼 , 이걸 발견한 다음날 부터 브렌드마트 에 5번 방문,수없이 전화와 이멜을 보내 해결을요구했지만 , 9주 동안 질질 끌더니만 오늘온 편지에는 “ 우리의설치 때문이 아니고 냉장고의 문제니 홈워런티를 써서 월풀과해결하라 “ 고 한문장 달랑써있습니다.
이런 씹어먹을 xxx ! , 이런 애프터 서비스는 또 첨보네..
(이렇게 제조업체로 떠넘기고 빠지는게 자기네는 최선의방법이겠죠)제가 표현은 간결하게 했지만 처음 찾아가 매니져란 넘을 만난 1월 4일 부터 오늘까지 얼마나 열이받고 ,뒤집히던지 거짓말만하고 빠져나갈 궁리만 하던 매니져 네 놈들(이넘들 죄다 만나봤지만 참 뻔뻔하더군여, 이런게 미국스타일이다 라고 하면 참.. ) 다 짤리게 하고 보상받았으면 속이 시원하겠네요.
집사람은 보상받아도 살림살이 다들어 있는집에서 마루뜯고 , 새 케비넷 들어내고 , 먼지날리고, 맘고생해야하는 상황이 더욱 화가나나봅니다.
비디오도 다찍어놨고 , 빌더도 와서 상황을 봐서 증인도있는 상태입니다.일단 본사 고객서비스 파트 부사장과 이 매니저 넘에게 Certified Mail 을 보내고 BBB (Better Business Bureau )에도 이 건을 올릴려고 하는데 어떻게하면 속시원히 해결하고 복수할수 있을까요.
근무시간 손해보고 정신적피해를 생각하면 정말 이넘들 납치해서 이란으로 보내고 싶군요.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