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봉 4만에 CA에서 작년 4개월 직장생활에 대한 tax보고시 아내와 아이가 있을 경우 공제금이 어느 정도가 될까요.
federal income tax withheld 와 state income tax를 합쳐서 1000불 정도인데..공제받을 수 있는 금액은 어느정도인지 궁금하네요.
연봉 4만에 CA에서 작년 4개월 직장생활에 대한 tax보고시 아내와 아이가 있을 경우 공제금이 어느 정도가 될까요.
federal income tax withheld 와 state income tax를 합쳐서 1000불 정도인데..공제받을 수 있는 금액은 어느정도인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