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이 타인종에게 공격받는 건

  • #3597861
    55 162.***.52.54 830

    인종을 떠나 정말 안타깝지만 당하신분들이 정말 재수없이 하등 인간에게 당한겁니다.

    부모 성욕에 뒷일 생각안하고 씨뿌려져서 태어나고 제대로된 교육 못받고 제대로된 가정 아래서

    자라지 못한 열등 종자들한테 당한거에요. 인종의 문제가 아니라..

    제가 다니는 회사는 정말 다양한 인종이 있는데 주말마다 같이 드라이브도 가고

    클럽가서 신나게 놀고 일할때도 으쌰으쌰 하는 분위기입니다.

    아시안 공격 얘기 나왔을때 흑인인 보스가 바로 미팅 주선해서 인종 차별에 대한 토론회를

    하루 할애해서 보내기도 했구요.

    사람마다 환경마다 다른거 같습니다.

    당하신분들 범인들 다 잡고 보면 홈리스나 어디 일용직 아님 마약 뽕쟁이들인거 보면..

    미국은 땅이 넓으니 별에 별일이 다 벌어지네요 세상에

    • 갱단 172.***.45.4

      Hhjjjjj

    • Oo 74.***.147.170

      그런 인간이하로 사육된 하등인간의 대부분이 흑인종이고
      그 흑인종들 대부분이 범죄자입니다. 정말 절반이상이 전과가 있다고 보면됩니다 남녀노소 구분 없습니다
      흑인 = 하등인간 맞아요

    • a 64.***.218.106

      원글에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하지만 그들을 무조건 하등인간이라 매도하면 이런 범죄는 언제든 사라지지 않고 또 나타납니다.
      지난주에 바이든 대통령이 어떤 연설에서 흑인들을 콕 집어서 그들에 대한 더 많은 교육의 기회와 사회적 기회가 많이 주어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정말 미국의 인종 문제를 정확히 꽤뚫어보는 연설이었습니다. 아마 모두가 알고있겠지만 실천하지 않는 문제이기도 합니다. 지금 당장 일부가 벌이는 아시안 공격은 결국 아시안의 문제가 아니라 사회 시스템에서 제대로된 기회를 부여받지 못하고 소외된 세력들의 문제입니다. 그리고 그 문제는 지속적 관심과 교육의 기회 확대로 치유될 수 있습니다. 일부 흑인들의 일탈을 흑인 전체의 아시안 공격으로 보는 시각도 위험합니다.

      한국에서 샘오취리가 한국인들에게 공개적으로 인종차별을 당하고 있음에도 누가 적극적으로 나서서 샘 오취리를 방어해주지도 않습니다. 그런 야만적인 동아시안 국가들 보단 그래도 미국이 낫습닌다. 흑인들이야말로 인종 차별의 최대 희생자고 피해자들입니다. 일부 흑인들이 보인 일탈 행위를 전체로 확대해서 흑인을 매도 하면 안됩니다. 저희 회사 흑인도 뉴욕에서 아시안을 공격하는 흑인들은 트럼프의 코로나 음모론을 믿는 그냥 단순하고 무식한 인간들일 뿐이라고 하더군요.

      아시안 사회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상황은 점점 좋아지는 방향으로 나아가지 나빠지는 방향으로 나아가진 않습니다.

    • X 71.***.62.158

      “한국에서 샘오취리가 한국인들에게 공개적으로 인종차별을 당하고 있음에도 누가 적극적으로 나서서 샘 오취리를 방어해주지도 않습니다. 그런 야만적인 동아시안 국가들 보단 그래도 미국이 낫습닌다”

      =>
      이런 개소리가 니 글의 목적이쟎아. 자나깨나 치즈떵빠는 시끼들 언제 정신 차릴려나.

    • X 71.***.62.158

      개시꺄
      미국에 대해서만 말해, 괜히 대한민국 억지써가며 까지말고.

      샘오취리 정도면 미국에비해 대한민국에서 엄청 환대받고 있는것이다. 문화적으로 센시티브할수 있는 이슈들에 지 혀도 조심을 해야지.

      그리고 스마트하고 세계 여행 많이 다닌 흑인들도 인정한다; 미국사느니 일본이나한국이나 대만사는게 훨씬 더 안전하게 느낀다고. 미국사는건 흑인에게 매일 전장과 같은 생사 위협을 받는 나라라는거 니가 알기나하냐? 같은 흑인인 오바마도 못해준일을 바이든이 해주겠냐? 그냥 립서비스지.
      흑인차별은 교육시스템부터 바꿔야한다는 말은 맞다. 그냥 교육기회만 준다고 바뀌진 않지만. 흑인들에게 엄청난 교육특혜를 쏟아부어야 하지만 미국에서 그게 가능하겠니? 백인들 지들끼리의 썩은 시스템 문제가 산적해 망해가는데?

    • ㅁㄴㅇㅁㄴㅇ 24.***.243.45

      하등인간?
      그럼 교육받지 못한 니 부모두 하등인간?
      어찌 생각하는게 그렇게 둔하누.
      생각과 행동을 구분 못하는 백둥이 깜둥이들의 짖이지…
      모든 인간들은 다~~인종차별적인 생각을 갖고 있단다. 다만 그걸 남들에게 표현을 안하는거지.

    • ㅎㅎ 174.***.74.46

      64.218
      또 금요일되니 헛소리 쳐하고 있다, 이 공더경같은 놈아.

    • S 50.***.101.186

      스페니쉬들은 그 친구들은 학벌낮은데 아시안 안때리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