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시애틀에서 거주하는 40대 가장입니다.
요즘, 아리조나주로 이주를 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그런데, 제일 걱정되는 것이 직장문제 입니다.
이주를 하면, 그곳에서 새로운 직장을 찾아봐야 되는데,
생각보다 쉽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그곳의 Job Market사정은 어떤지요?
그리고, 어느 도시에서 정착해서 생활을 시작하면 좋은지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시애틀에서 거주하는 40대 가장입니다.
요즘, 아리조나주로 이주를 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일 걱정되는 것이 직장문제 입니다.
이주를 하면, 그곳에서 새로운 직장을 찾아봐야 되는데,
생각보다 쉽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곳의 Job Market사정은 어떤지요?
그리고, 어느 도시에서 정착해서 생활을 시작하면 좋은지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