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조나 이주!

  • #392353
    40 대 63.***.97.30 5640

    안녕하세요?

    시애틀에서 거주하는 40대 가장입니다.
    요즘, 아리조나주로 이주를 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일 걱정되는 것이 직장문제 입니다.
    이주를 하면, 그곳에서 새로운 직장을 찾아봐야 되는데,
    생각보다 쉽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곳의 Job Market사정은 어떤지요?
    그리고, 어느 도시에서 정착해서 생활을 시작하면 좋은지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기다림 72.***.249.44

      잡을 먼저 알아보시고 이주하는것이 아니라 먼저 이사하시고 잡을 알아보시는 것이라면 일단 씨애틀에서 먼저 지원도 해보시고 하세요. 한번 직접 방문해보시는것도 좋구요.

    • 50대 184.***.212.168

      저도 씨애틀에서 이사왔읍니다.
      기다림님 말처럼 이사온후에 직장을 잡았지요.
      직장경헙이 있으면 직장잡기가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집은 buyinghomesaz.com 에서 찾았구여. 참고 하시라고 …..
      씨애틀에서 이사와서 그런지 아리조나가 너무 좋습니다.
      주변환경이며 항상 햇살이 눈부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