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 에어리어 (특히 오클랜드)에 괜찮은 시빌서전 있으면 소개해 주세요.
TB 테스트 안하고 엑스레이만 찍어서 보냈더니 RFE가 왔습니다. 예전에 했던 병원에 가고 싶지만 어바인에서 하고 이곳으로 이사온거라, 그곳까지 다시갈 수 없네요.
감사합니다.
베이 에어리어 (특히 오클랜드)에 괜찮은 시빌서전 있으면 소개해 주세요.
TB 테스트 안하고 엑스레이만 찍어서 보냈더니 RFE가 왔습니다. 예전에 했던 병원에 가고 싶지만 어바인에서 하고 이곳으로 이사온거라, 그곳까지 다시갈 수 없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