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빌 듀데이트가 공휴일일때

  • #294785
    신용카드 216.***.239.187 2929

    안녕하세요?
    신용카드 빌 듀데이트가 공휴일이면 자동으로 다음 비지니스 데이로 연장이 되는 건가요?
    지금 인터넷으로 빌을 페이하고 나니 은행 계좌에서는 돈이 빠져나가고 펜딩이 되어 있구요 신용카드는 발랜스가 페이한 만큼 줄지 않고 available한 크레딧만 돈 낸 만큼 늘어났습니다.
    같이 bank of america꺼구요.
    9월4일날이 듀데잇인데 제가 오늘에서야 생각나서 페이를 하니 트랜젝션이 완전히 안 일어난 것 같네요. 이럴 경우 연체료가 붙나요?
    크레딧에는 영향을 미치는지요?
    아시는 분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너무걱정마세요 128.***.248.220

      일단 크레딧 영향 없구요.
      연체료 없습니다.(최소한 제가 사용했던 카드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미국도 사람사는곳입니다.
      너무 무서워 마세요…..적절한 사유는 다 인정되니까요.
      만일 연체료가 10센트라도 붙었으면 전화해서 설명하세요.그럼 웨이브해주고 보통 크레딧으로 백해줍니다.

    • H 65.***.186.2

      BOA에서 BOA card로 돈 내는 것은 시간에 따라 다르겠지만 당일에 됩니다. 요즘 BOA pay bill이 바뀌어서 돈이 transaction이 일어나는 날에 빠지도록 되어 있습니다. 예전에는 돈을 낸다고 한 날에 빠지도록 되어 있었지요. 그래서 돈이 빠져나갔다면 일단 pay를했다고 보면 될 것 같으니 걱정하지마세요.

    • k 74.***.38.92

      boa credit card web site에 가서도 pay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checking account 에서 credit card accout로 결제 대금을 밀어 넣어주는 것이 아니고, credit card account 에서 checking accout의 돈을 끌어오는 식이 됩니다. 이경우는 일단 credit card account 에 payment posting이 먼저 되기 때문에 급하게 낼 경우는 더 유리합니다.
      그리고 boa credit card web site 에 가면 automatic payment 를 setup 할수 있습니다. minimum payment 를 automatic payment 되게 해 놓으며 혹시 깜박 잊더라도 late payment fee 를 내거나 credit 에 악영향이 가는 것을 원천 봉쇄 할수 있습니다. full balance payment 로 automatic payment 를 할 수도 있고, 다른 방법의 payment 도 언제든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