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18일 영주권 승인메일 받았으나 아이 영주권만 배송이 안되고 있어 그간 uscis에 온라인 문의 우편문의, 전화문의 다 해봤으나 아직도 못 받고 있어 답답합니다.
온라인 문의에 대한 답신오기로는 8월 12일에 영주권카드 제작들어갔다고 되어 있는데 3주가 지난 지금껏 트래킹 문자 받은 적 없구요.
전화를 다시 해볼까 싶은데 전에 전화했을 때 전화상담원이 일반적인 정보만 묻고 실질적인 담당자가 아닌 듯하던데, 실담당자랑 통화할 길은 없을까요?
대체 뭐가 어디서 잘못된건지 참 답답하네요.
아이 원서도 곧 써야해서 영주권카드 필요한데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