슴가 마사지

  • #83730
    초보아빠 67.***.138.162 11102

    안녕하세요~

    가족이 한명 더 늘게 되었어요.
    와이프가 출산해서 아들이 생겼네요 ^^

    다름이 아니라 한국서는 애기엄마 젓 잘나오라고 마사지사를 불러서 슴가 마사지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유선도 터져서 젓이 잘 나오게요.

    혹시 여기 LA근처인데…이쪽에 그렇게 마사지 하시는 분들이 있나해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고수 주부님들 답변 좀 부탁드려요~

    • 기다림 12.***.58.231

      남편이 하셔도 되요. 좀 인테넷에 찾아보시고 하세요. 저도 와이프 제가 했는데… 뜨거운 스팀 타올을 올리고 한 5분정도 기다린다음 타올을 올리고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구석구석 잘 주므르면 됩니다. 이렇게 몇번 풀릴때까지 반복해야 하죠. 특별히 딱딱한게 만져지면 더 열심히 해서 풀어주면 되구요. 이게 처음에는 호기심이나 재미삼아 했는데 나중에 땀나고 정말 힘들어요. 아무런 에로틱한 분위기 나질 않고 거이 음식점에서 밀가루 반죽하는 모양새가 나옵니다. 그리고 슴가가 큰 와이프는 등쪽도 해주세요. 등이나 옆구리도 해주면 좋습니다.

    • 주재원 12.***.154.5

      옛날 생각나게 하는 글이네요…저도 첫째 태어나고 난 며칠 뒤 부터 산후조리원에 밤새 했던 기억이 납니다. 위에 기다림이 정확하게 방법을 말씀하셔서 첨언이 필요 없겠네요…한 이,삼일 정도 고생하시면, 잘 나옵니다. 분유보단 모유가 훨씬 좋다는 건 당연 아시죠? 처음에 힘들다고 포기하시면 안됩니다…..아무튼 축하합니다. 행복한 고민이네요..

    • 꿀꿀 136.***.158.153

      저도,,,벌써,,,셋째가 내년 2월 이면 나오는데,,또 해야되네요,, 저야 머,, 와이프가 잘 알아서,,이렇게 해달라 저렇게 해달라 하면,,그냥 해달라는데로만 해주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대는건지 잘 기억안나요,,

    • bread 74.***.17.156

      축하드립니다. 아들이 생기셨군요. :)

      가슴 마사지가 참 중요합니다. 만일 잘 안풀어지면, 젖몸살이 와서 와이프가 무척 고생할 뿐 아니라, 심하면 수술까지 들어갈 수 있는 심각한 상황까지 갈 수 있습니다.

      남편이 그래서, 꼭 도와주어야 하는데요, 위의 기다림님이 잘 쓰셨습니다.

      따뜻한 수건을 두고, 손에 적당하게 힘을 주면서 (너무 쎄게하면 아프고, 너무 약하게 하면 효과가 없습니다.) 한 방향으로 50회에서 100회로 주무르고, 다시 반대 방향으로 50회에서 100회. 다른 가슴도 마찬가지로 해 주어야 합니다.

      딱딱한것이 만져지면, 덜 했다는 증거니, 가슴이 부드러워 질때까지 풀어주셔야 합니다.

      매일매일 해 주셔야 하는데, 저 같은 경우는 출산전 두달째인가 부터 했던 것 같습니다.

      이미 출산을 하셨으니, 몸 조리 잘 할 수 있도록 옆에서 잘 도와주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한국에서 가족이라도 오면, 더 좋을 수도 있을텐데 말이죠.

      다시 한번 아들의 출산을 축하드리구요. 행복한 가정 만드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원글입니다 67.***.138.162

      안녕하세요, 많은 답변 감사드립니다.
      오늘 집에가서 기다림님께서 설명해주신 대로 열심히 해봐야겠네요.
      잠시뿐일지도 모르겠지만, 앞으로 잊어먹고 지나갈 수도 있지만, 자연분만 출산의 고통을 옆에서 보니 아주…잘 해야겠다는 생각이 ㅡ.ㅡ;;

      벌써부터 아들놈땜시 손목이 뿌러질듯하다고하네요 ㅠㅠ
      오늘은 집에 들어가면서 손목에 붙이는 그 모더라 암튼 그런거 사가지고 가야겠어요. 답변들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 eb3 nsc 98.***.14.48

      저는 둘째딸 출산할때 엄마가 오셔서, …제가 처음 젖몸살 할때… 남편보고 하라고 하더라구요…남편이.. 처음 빨아서 유선을 터트리라고..ㅋㅋㅋ. 울 남편은 차마 못하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뜨거운 타올로 맛사지하고는 젖짜는 기계 같은걸로 막 뽑아냈던것 같습니다….. 그렇게 해서 1년 넘게 모유 수유 했습니다..
      모유수유는 정말 좋은것 같애요… 둘다 했는데..정말 잔병 치레 하나 안하고 키웠고, 돈도 아끼고, 시간절약… 다 좋은것 같아요..ㅋㅋㅋ 열심히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