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에 일을 englewood에 잡아서 출퇴근하게되었는데..
NJ transit을 이용하면 3.20을 내고 회사를 갔는데..오는길에 스패니쉬버스를 탔더니 2.50!!! 대략 1불이 싸더라구요!그래서 이거타려고 생각중인데 반대방향에서도 오는지 잘 모르겠어서요.4번 도로쪽으로 뉴저지방향으로 다니는거 맞나요?제가 Grand ave에서 내리는데.. 그냥 타고 가면 되는지..혹시 잘 아시는분 ..답변부탁드려요~
최근에 일을 englewood에 잡아서 출퇴근하게되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