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H1 비자로 미국에 있고요,
이번에 한국가서 스탬핑을 받고오려고 합니다.3년전 처음 H1비자 받을때, 미국 대사관 인터뷰전에
한미은행에서 100,000원 이던가 내고 뭘 사서 붙였던거 같은데요.이번 인터뷰 예약시 pin번호 구입에 사용한 $11 이외에 또 내는거 없나요?
수수료관련 경험자분들의 의견좀 부탁합니다.
현재 H1 비자로 미국에 있고요,
이번에 한국가서 스탬핑을 받고오려고 합니다.
3년전 처음 H1비자 받을때, 미국 대사관 인터뷰전에
한미은행에서 100,000원 이던가 내고 뭘 사서 붙였던거 같은데요.
이번 인터뷰 예약시 pin번호 구입에 사용한 $11 이외에 또 내는거 없나요?
수수료관련 경험자분들의 의견좀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