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주재원 비자 petition 받기

  • #473884
    주재원 222.***.87.159 2198

    미국에 지사를 설립 후 L-1 비자를 받기 위해 Petition(I-129)을

    신청하려고 합니다. 변호사를 통해서 하면 한명당 최소 $4~5000가량

    들 것 같은데 http://www.usimmigrationsupport.org/visa_l1.html

    이곳에 가니까 스스로 진행할 수 있게 advice받을 수 있는 파일을

    팔더라구요. 사실 서류야 적혀있는대로 진행하면 되겠지만

    아무래도 시행착오를 일으킬 수 있을 것 같아서요.

    혹시 스스로 해보신 분 계신가요? 그리고 혼자하는게 버거울까요?

    F-1 비자 수속은 유학원 다니면서 많이 해봣는데…

    • 주재원비자 66.***.216.246

      주재원 비자는 작은 소규모회사 설립해서는 혼자서 받을수가 없습니다.
      L1비자는 최소 한국 기업규모정되 되는 회사가 지사를 설립할때 받을수
      있습니다.. 그런 회사는 대부분 변호사가 일을 처리하겠죠..
      자격 요견을 잘 알아보셔야 합니다.. 대부분 한국중소기업들은 E-2비자로 지사를 설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