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금수수료문의..

  • #3374261
    asdf 76.***.115.9 732

    안녕하세요,

    차량 구매 포함해서 자금이 필요해서 한국에서 이만불 정도 송금 받으려고 하는데

    하필이면 환율이 정점을 찍네요… 미리 현금 가지고 출국했어야 했는데..

    송금수수료 절약할 수 있는 방법 없을 까요?

    몇 만불 단위는 처음이라 문의 드려봅니다 🙂

    • oo 76.***.159.117
    • sarah 172.***.22.146

      위엣분은 미국에서 한국으로 송금하는걸 말씀하시는거같은데
      글쓴이님은 송금받는걸 원하시는거 아닌가요?
      저도 송금받아야하는 상황인데 환율이 너무올라서 못받고있어요.ㅠㅠ

    • @@@ 24.***.81.194

      송금수수료 정액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금액과 무관합니다.
      한화로 35000원 정도 한국의 은행에 내야 하고,
      미국 계좌의 은행에서 약 40불 정도 떼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