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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회사에서 (법인)세무일을 전담하던 직원이 그만두면서 그가 하던 일을 팀내 다른 직원들이 한동안은 두루두루 맡아서 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네요.대충 들여다보고 싶진 않아서 며칠? 몇 달간 세무를 공부하고 체계적으로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CPA 시험이 합격은 했지만 세무쪽으로 일해본 경험은 없어서 이번 기회에 한번 짚고 넘어가고 싶은데,
그 때 그 때 필요한 이슈들을 다루는 세미나, 웨비나를 보는 게 도움이 될까요?
아님 EA같은 세금 관련된 자격증을 공부하는 게 좋을까요?
보통 학교에서 쓰는 세법 전공 서적을 보는 게 좋을지…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