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IB Status로 1년 정도 생활한 사람입니다.
Turbo Tax를 구입해서 2004 세금을 계산해보았습니다.
한국회사에서 박봉을 받고 있는데요.
지난해 Gross $25,000 받고 각종 Federal/State Tax로 1년동안 $5,000 가량 떼었는데요.
세금계산을 해보니 황당하게 Federal $95, 그리고 State는 $195 지불해야한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Single에 Deduction 해당되는 것은 거의 없기는 하지만요.
저임금에 시달리는 것도 억울한데 세금까지…
바보같은 질문이지만
제가 잘못 알고 있는지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