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생비자로 미국에 입국한지 이제 5년이 넘었는데요,
Resident Alien 으로 세금보고를 할 수 있나요?
학생의 경우에는 일정기간이 넘어도 계속 Non-Resident Form을
사용해야한다고하는 이야기도 있어서요.
많이들 아시다시피 Resident 에겐 다소간의 세금혜택이
있기때문에…
학생비자로 미국에 입국한지 이제 5년이 넘었는데요,
Resident Alien 으로 세금보고를 할 수 있나요?
학생의 경우에는 일정기간이 넘어도 계속 Non-Resident Form을
사용해야한다고하는 이야기도 있어서요.
많이들 아시다시피 Resident 에겐 다소간의 세금혜택이
있기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