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 박사, 포스닥 졸업자 및 엔지니어 분들의 NIW 승인 사례들 (경력 및 업적)

  • #1285213
    Hooyou 121.***.169.29 3155

    안녕하십니까.

    Zhang & Associates, P.C.입니다.

    최근 저희를 통하여 NIW 및 EB-1 승인을 받으신 석사, 박사, 포스닥 졸업자 분들 및 엔지니어 분들의 사례를 간략하게 정리하여 드립니다.

    논문 인용회수가 높으셨던 분들 만이 아닌, 논문 인용회수가 거의 없으셨거나 또는 논문 발표 자체를 전혀 안하셨던 많은 분들도 다른 여러가지 방법으로 ‘연구업적의 영향력’을 증명을 하셔서 승인을 받으셨습니다.

    Master, Ph.D. 및 Postdoc를 갓 졸업하신 분들:

    대부분 논문들의 총 인용회수가 40회 정도만 초과하시면 쉽게 승인을 받으셨으며, 저희를 통하여 승인을 받으신 분들은 기계공학, 검퓨터공학, 도로공학, 각종 의학, 정신 의학, 재활치료학, 통계학, 수학, 경영학 등의 다양한 분야의 researcher 분들을 포함하셨습니다.

    하지만 논문 인용회수가 거의 또는 전혀 없으셨던 분들도, 논문을 발표하신 학회지의 명성, 발표 논문의 수가 높았다는 점, 획기적인 연구 결과, 또는 연구업적의 영향력을 증명하는 주위 분들의 서신 등을 제출하셔서 승인을 받으셨습니다.

    예를 들어, 논문 발표를 전혀 안 하셨던 어느 젊은 박사님의 경우, 다른 많은 연구결과들의 주요 부분들을 수집을 하심으로써 해당 연구분야에서 매우 유용한 데이터를 창출하셨다는 점으로써 승인을 받으셨던 분도 계셨습니다.

    엔지니어 및 일반 회사원 분들:

    대부분의 엔지니어 분들과 일반 회사원 분들이 미국의 산업과 기술발전에 도움을 주실 수 있는 특출한 기술개발경력을 보유하시고 계신 분들이 많으시나, 대부분 논문발표 등의 학술적인 활동을 거의 하시지 않으신 분들이시기 때문에, 실질적인 개술개발의 증빙자료를 대신 제출하심으로써 NIW 및 EB-1 승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료를 잘 구비하셔서 승인을 받으신 분들 중 대표적인 케이스들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케이스 1: 몇 군데의 건설회사들에서 중요한 기술들을 많이 개발을 하셨으며, 이러한 기술들의 개발로 인한 기업 거래처 확보 및 매출상승 등을 보이심으로써 승인을 받으셨습니다.

    케이스 2: 음향 기기 제조 회사에서 특수 부품을 개발을 하신 것이 회사의 매출 상승에 기여하신 것을 보이심으로써 승인을 받으셨습니다.

    케이스 3: 동남아 국가들의 관개시설 및 댐 공사 프로젝트들에서 주요 기술개발 활동을 하심으로써 인근 지역들의 개발에 기여를 하신 실적을 보이심으로써 승인을 받으셨습니다.

    케이스 4: 건설회사에서 교량 및 도로건설 기술을 개발을 하신 것으로 인하여, 그 회사가 미국의 어느 정부 기관과 교량 건설 프로젝트 계약을 체결하도록 하셨던 업적을 보이심으로써 승인을 받으셨습니다.

    광범위한 경력과 업적의 고객 분들이 저희를 통하여 NIW 및 EB-1 승인을 받으셨으며, 이 중 연세가 젊으신 박사님들과 엔지니어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위의 내용 또는 본인께 적절한 NIW 또는 EB-1 승인 전략에 대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당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Zhang & Associates, P.C.

    한국어 웹싸이트 (NIW 및 EB-1 관련): http://www.hooyou.com/kr/niw/description.html
    이메일 주소: @hooyou.com">john.lee@hooyou.com

    감사합니다.

    **********************************************************
    저희 Zhang & Associates, P.C.는 지난 15년 동안 5,000 건 이상의 NIW 및 EB-1 케이스들을 진행한 고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USCIS 심사관 출신의 변호사를 회사 내에 보유하고 있음으로써 USCIS의 취향에 대한 상세한 파악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