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업체 언락폰은 새것이라고 봐야 하나요?

  • #3375327
    언락폰 172.***.20.134 416

    인터넷에서 팔고있는 NEW 스마트폰 중에는
    at&t 언락폰이 많이 보입니다.
    리테일 포장을 오픈하고 난뒤에 언락시킨것 같은데
    이건 새폰이라고 봐야 하는지요?

    • ㅋㅋ 73.***.27.185

      믿는사람만 바보

      파트다 고쳐놓고 뉴라고하는 사기꾼들 무지많음

    • 송민 174.***.132.244

      정품 박스에 슈링크랩 비닐 포장 있어도 새거 아닌 것들 많습니다. 박스는 자세히 보면 imei가 전화기와 다르기도 합니다. rerurbished를 새거라고 파는 전문 셀러들 많습니다. 언락폰 새거 가격보다 많이 싸게 대량으로 파는 것들은 다 refurbished라고 보면 되고, 물론 제조사 refurbished가 아니라 자기들이 한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