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서비스 업체 언락폰은 새것이라고 봐야 하나요? EditDeleteReply 2019-08-3022:26:36 #3375327 언락폰 172.***.20.134 416 인터넷에서 팔고있는 NEW 스마트폰 중에는 at&t 언락폰이 많이 보입니다. 리테일 포장을 오픈하고 난뒤에 언락시킨것 같은데 이건 새폰이라고 봐야 하는지요? Love0 Hate1 List Write EditDeleteReply ㅋㅋ 73.***.27.185 2019-08-3111:23:06 믿는사람만 바보 파트다 고쳐놓고 뉴라고하는 사기꾼들 무지많음 EditDeleteReply 송민 174.***.132.244 2019-08-3122:51:46 정품 박스에 슈링크랩 비닐 포장 있어도 새거 아닌 것들 많습니다. 박스는 자세히 보면 imei가 전화기와 다르기도 합니다. rerurbished를 새거라고 파는 전문 셀러들 많습니다. 언락폰 새거 가격보다 많이 싸게 대량으로 파는 것들은 다 refurbished라고 보면 되고, 물론 제조사 refurbished가 아니라 자기들이 한겁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