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의 가족 서류가 버몬트에서 텍사스로 작년 10월에 이전되었었는데 (현재 I-140 ,I-485 펜딩 중) 아이들 서류만 버몬트로 다시 8월에 이전됐습니다
이민국에서 집으로 메일을 두아이 따로따로 보냈습니다 LUD변하고..
PD는 2001년 4월이구요 이건 무슨 이유일까요?
저와 같은 경우 이신분 계신가요?
저의 가족 서류가 버몬트에서 텍사스로 작년 10월에 이전되었었는데 (현재 I-140 ,I-485 펜딩 중) 아이들 서류만 버몬트로 다시 8월에 이전됐습니다
이민국에서 집으로 메일을 두아이 따로따로 보냈습니다 LUD변하고..
PD는 2001년 4월이구요 이건 무슨 이유일까요?
저와 같은 경우 이신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