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새해 해 뜨는거 보러 갈껀데… Reply 2011-12-3022:18:19 #392702 음 75.***.100.221 3537 안녕하세요. 새해에 해 뜨는거 (Sun Rise) 보러 갈껀데요.. 제 평생 한번도 가서 본적이 없는거라서… 그냥 아무 바다나 가서 보면 되는건지.. 그게 갑자기 궁굼 하더라고요… sun rise 예쁘게 뜨는곳 어딘지 아시는분 있으면 말씀좀 해주세요!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그럼… 75.***.100.221 2011-12-3110:52:08 해 뜨는건 못보는건가요오오오오!??! Reply 쯔쯔 71.***.172.109 2012-01-0102:18:09 해가 동쪽에서 떠서 어디로 꺼지니? 서부는 바다에서 해가 못뜬다….. Reply 그럼 75.***.100.221 2011-12-3110:58:45 바다 말고 산쪽으로 가면 어디가 LA에서 가 까울까요??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