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집일 경우 저희가 따로 인스펙터 고용해서
인스펙션 하는게 나은가요?
빌더에서 자체 인스펙션이 있는데 저희가
따로 할 필요가 있는지 궁금해요.
아시는 분은 따로 인스펙터 고용해서 했는데
별 문제 못 찾아서 돈이 아까웠다고 하더라구요.
새집일 경우 저희가 따로 인스펙터 고용해서
인스펙션 하는게 나은가요?
빌더에서 자체 인스펙션이 있는데 저희가
따로 할 필요가 있는지 궁금해요.
아시는 분은 따로 인스펙터 고용해서 했는데
별 문제 못 찾아서 돈이 아까웠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