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집 인스펙션

  • #290844
    새집 24.***.151.114 2648

    새집일 경우 저희가 따로 인스펙터 고용해서
    인스펙션 하는게 나은가요?
    빌더에서 자체 인스펙션이 있는데 저희가
    따로 할 필요가 있는지 궁금해요.
    아시는 분은 따로 인스펙터 고용해서 했는데
    별 문제 못 찾아서 돈이 아까웠다고 하더라구요.

    • ㅏㅏ 64.***.239.6

      인스펙션 250불인데요 ..저는 새집사면서 했걷느요..인스펙션 리스트보면 잘했다는 생각이 들도록 꼼꼼하게 해주더군요

    • nie 199.***.189.35

      Please use inspector. You need that guy to find problem in your new 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