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삼성전자 ㅋㅋㅋ EditDeleteReply 2025-11-0308:51:22 #3951559 ㅋㅋ 76.***.89.155 95 코로나때 4만원 언저리에 2300주 사놓고 원화가치 똥값되서 후회했는데 .. 지금 거의 200프로 수익률… ㅋㅋㅋㅋ 거의 3년동언 들여다 보지 않던 계좌를 최근에 보니 배당금 거의 3000만원 잔고가 3억을 훌쩍…ㅋ 주재원 끝나고 귀국하면 팔라야하나…d램가격 2갸월 만에 100% 상승.. ㄱㅎㅇ 공급부족 내년까지 …20만전자 가자! Love3 Hate0 List Write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