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 라파엘은 어떤 곳인가요?

  • #392657
    캘리 205.***.168.133 3460
    소규모 도시인것 같은데 한인이 살기는 어떤가요?
    구글로 찾아봐도 한국어로된 검색결과가 별로 없어서요. 
    혹시 거주해보신 경험 있으시면 의견 부탁드려요.
    • YC 76.***.58.193

      다음 교회에 연락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산라파엘한인장로교회 http://www.holyhouse.org/holyhouse/common/Page_html.asp?Biz=rafaelchurch&subst=1&paging=4&bd_num=5

    • 99.***.44.247

      아주 좋은 동네죠.
      일단 백인동네구요. 그 지역이 거의 백인동네입니다.
      한인들은 적습니다. 그 옆 동네에 신학교가 있고, 거기에 한국학생들이 좀 있죠.
      살기에는 좋은 동네고, 학군도 괜찮은 편으로 압니다. 장보기도 좋고.
      한국마트는 약 40분정도 운전해서 금문교를 넘어가시거나, 오클랜드를 가셔야 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