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번에 마이애미 박람회 때 질문올린 후에
다시 무료체험단모집이라는 맞지 않는 컨셉을 내새우며 글보신 분들의 심리를 불편하게 해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해외에 처음나가는 학생이고, 돈도 없고, 영어를 매일같이 함께 열심히하고있으나
두려움이 앞서고, 무엇보다 학생이면서도 하루하루 죄어오는 박람회 실적의 압박때문에짧은 생각을 여러 검토를 하지 못하고 그대로 실천하다보니
부스럼이 발생한 것같습니다.이점 뉘우치고 있으며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이 건을 발판으로 해서 더욱 더 많이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댓글달아주셨던 분들에게 이렇게 한단계 더 생각할 수 있게 해주신 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