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그라운드 첵

  • #2128265
    마지막단계 206.***.0.254 1163

    얼마전에 오퍼수락하고 (오퍼레터를 이메일로 보내주길레 싸인하고 스켄해서 보냈구요. 다시 메일로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VP에게 축하인사도 받고, 레퍼렌스 첵도 했고, 시작하는 날짜도 받았는데, 근데…..뻭그라운드 첵이 남았군요. 물론 숨기는것 없고, criminal 같은건 전혀 없습니다 (스피드 티켓조차 받아본적 없습니다). 그런데도 현제 직장에서 (이미 알고 있습니다. 당연하죠. 보스가 전화를 받았는데) 보스가 언제 termination 할지 말해 달라고 하는데, 왠지 망설여 지네요.

    실제로 뻭그라운드 첵으로 오퍼가 그냥 일반적인 경우에 withdraw 되는 사레가 있습니까? 누구나 걱정은 하시지만 진짜로 그런경우를 아시는분? 특히 Hiring 을 하시는 분들중에 뻭그라운드 첵으로 오퍼를 엎는 경우를 보신분? 그리고 저같이 그냥 평범한 경우 걱정해야 하는 겁니까?

    그리고 한가지 한국에서 학부를 나왔는데, 10년도 더 되고, 한국인데, 그리고 SSN 도 받기 전에 그 기록도 뜨나요? 뻭그라운드 첵이 보통 SSN track 으로 하는것 아닌가요? 아니면 그냥 미국학위 석,박사 학위만 보고 접나요? 그냥 궁금해서요.

    감사합니다.

    • a 24.***.148.22

      아무런 숨기는게 없으시면 아무문제 없으실듯한데요 오퍼두 이미 받으셧고…문제없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