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에 관해

  • #474058
    주영맘 71.***.135.54 4517

    처음으로 글을 씁니다.
    이 사이트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현재 485신청 중이고 제 명의로 비지니스를 시작하려 합니다.
    그리고 올11월까지 유효한 EAD카드가 있읍니다.
    제가 바로 새 카드를 신청한다해도 2달 안에 나오지 않고 갭이 생길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하죠? 이런 경우 무슨 방법이 있을까요?
    아시는 분은 답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Apple 98.***.164.4

      죄송하지만 답변은 아니고 혹시 EB3로 140을 받으셨는지요?
      주위에서 도움을 주신다는 분들도 많고 더 늦기전에 독립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제 변호사는 취업비자여서 본인이 스폰서를 할수 없기 때문에 영주권이 나오기 전에는 비즈니스를 할 수 없다고 하던데…

    • nB 69.***.67.163

      제가 아는 상식으로는, EB2나 EB3는 취업을 통한 영주권 신청이므로 스폰서의 회사에서의 취업을 전제로 하는 것입니다. 영주권을 받은 후 6개월~1년 이상은 그 회사에 취업해 있어야 나중에라도 문제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qq 99.***.224.246

      신청자의 배우자면 비지니스를 하셔도 됩니다.
      저도 신청을 했는데 25일 만에 나오더군요. 만기가 10월 초인데 7월말에 신청했더니 8월 20일에 나왔어요. 2년짜리가… 그래서 결국은 1달 손해 봤죠. 2년후 8월 말로 나왔으니까요 빨리 신청하세요… nsc 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