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으로 글을 씁니다.
이 사이트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있음에 감사드립니다.저는 현재 485신청 중이고 제 명의로 비지니스를 시작하려 합니다.
그리고 올11월까지 유효한 EAD카드가 있읍니다.
제가 바로 새 카드를 신청한다해도 2달 안에 나오지 않고 갭이 생길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하죠? 이런 경우 무슨 방법이 있을까요?
아시는 분은 답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처음으로 글을 씁니다.
이 사이트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현재 485신청 중이고 제 명의로 비지니스를 시작하려 합니다.
그리고 올11월까지 유효한 EAD카드가 있읍니다.
제가 바로 새 카드를 신청한다해도 2달 안에 나오지 않고 갭이 생길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하죠? 이런 경우 무슨 방법이 있을까요?
아시는 분은 답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