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래 뉴스를 보니 내년초 즈음엔 한국도 비자면제국이 된다네요..
그럼 걱정인게
미국내에서 신분변경이 어려워지는건 아닌가요?
(H비자> F비자, E비자> F비자 등등..)
무조건 한국가서 비자를 받아와야 하는건 아닌지….
궁금합니다.
근래 뉴스를 보니 내년초 즈음엔 한국도 비자면제국이 된다네요..
그럼 걱정인게
미국내에서 신분변경이 어려워지는건 아닌가요?
(H비자> F비자, E비자> F비자 등등..)
무조건 한국가서 비자를 받아와야 하는건 아닌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