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H1B 비자가 내년 3월에 만료인데 올12월에 한국을 다녀올 계획입니다.
아직 한국에서 스탬프를 안받은 상황이어서 한국가서 인터뷰를 하고 스탬프를 받아야하는데, 혹시 만료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그리고 지금 Perm을 진행중인데, 혹시 영주권에 대해서(혹은 앞으로 미국에 계속 체류할건지) 질문을 하면 어떻게 답변을 해야 하나요?
비슷한 내용은 검색했는데, 정확한 답을 찾지 못해 질문드립니다.
기쁜 하루 보내세요.
제 H1B 비자가 내년 3월에 만료인데 올12월에 한국을 다녀올 계획입니다.
아직 한국에서 스탬프를 안받은 상황이어서 한국가서 인터뷰를 하고 스탬프를 받아야하는데, 혹시 만료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
그리고 지금 Perm을 진행중인데, 혹시 영주권에 대해서(혹은 앞으로 미국에 계속 체류할건지) 질문을 하면 어떻게 답변을 해야 하나요?
비슷한 내용은 검색했는데, 정확한 답을 찾지 못해 질문드립니다.
기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