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공항 이민국에서 관리하고 있는 불법체류라는게
과거에 I-94에 허가된날짜보다 단 하루라도 늦게 출국한 기록이 있으면
불법 체류로 분류가 되는건가요?아니면 일종의 grace period 라는것도 있는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공항 이민국에서 관리하고 있는 불법체류라는게
과거에 I-94에 허가된날짜보다 단 하루라도 늦게 출국한 기록이 있으면
불법 체류로 분류가 되는건가요?
아니면 일종의 grace period 라는것도 있는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