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의 태도가 …

  • #473885
    H1B 12.***.132.194 4442

    안녕하세요,
    LC 를 Company exspense 로 하고 나머지는 제 몫인 상황에서
    LC 접수 기다리는 상태입니다.
    광고가 이번 달초 다 끝나고 PERM신청이 들어가기만 하면 되는데
    들어갔다 안갔다 소리가 없고,
    변호사 assistant에게 최근 어떻게 되가냐 물으니
    저의 회사 담당자(human resource)에게 물으라 합니다.
    제가 전에 쓰던 변호사와는 너무 다른 태도라 당황되는데요
    보통 변호사들은 회사가 expense를 됬기 때문에 당사자에게 update해줄 의무는 없는건가요?
    너무 답답해서 따지고 싶어도 이런건가 싶어서요.

    감사합니다

    • ans 130.***.0.27

      음, 그런 경우, HR에게 변호사와 진행을 보다 더 효과적이고 빠르게 하기 위해 내가 컨택하고 싶은데 그럴 수 있도록 letter를 써 달라, 고 하서 letter를 보여주고 변호사를 컨택하세요. 그 변호사 assistant 가 매너가 없군요. 변호사를 직접 컨택하도록 하시구요. 부디 스트레스 받지 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