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 이사온집에 전 주인이 개를 키워서 바닥도 카펫이고 벌레도 자꾸 무는 것같아 홈디포에서 파는 가스터트리는 약을 9개 사서 안방에 특히2개를 터트리고 집 전체에 약을 터트리고 3시간후에 집에 다시들어가 문을 열고 2시간정도 환기시킨후 집안구석구석 청소하고 바닥 청소를 카펫전문 클리닝 하시눈분에게 맡겨서 청소했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계속 저와 집사람이 벌레에 물리는 것같습니다..자주가렵고여… 왠만하면 벌레들이 다 잡을줄 알았는데 제대로 되지않은건지..
온몸이 물린자국에 쓰리고 아파 집사람과 같이 고생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방법이 잘못되있는지.. 다른약을 써야하는지… 조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