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 쪽에 좋은 교회 부탁

  • #387878
    믿음이 24.***.136.203 13862

    보스톤에서 1년 살았습니다 교육의 도시라고 소문이 날만큼 훌륭한 도시인지는모르겟으나 우리 상황에는 좀 버거운 도시라는 생각에 써치 하다가 버지니아까지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14,12 남자 아이들이 사춘기 시절을 신앙으로 열정적으로 보냈으면 하는 맘으로 이곳에 글을 올립니다.목사님이 선교의 비전과 기도 말씀으로 성도들을 끊임없이 양육하며 청소년 사역에 열심인 교회 그러면서 학군도 전혀 무시할수 없겠죠 이제 고등학교 중학교 시작이니까…소문이 좋게난 아주 작지도 않은 그런곳 추천 부탁해요^^

    • 버지니아 교회 66.***.14.2

      버지니아 특히 패어팩스 카운티에 한인교회 엄청나게 많습니다. 크기로는 워싱턴 중앙 장로교회, 팰로우십교회, 열린문교회 정도의 순서 같습니다. 그외 200-300명 정도 다니는 교회는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저도 다니는 교회가 한군데 있기는 하지만 여기서 어디네 뭐네 밝히고 싶지는 않고 (위의 세군데는 아닙니다.)

      학군하고 교회는 별 상관이 없죠? 그냥 학군 따라 (돈이 되면… 버지니아도 보스톤 못지 않게 집값이 미쳐있는 상태니까) 집을 사고 교회는 어차피 20-30분 정도는 운전해서 다녀야할 겁니다.

    • 굿맨 68.***.187.218

      Fairfax,VA는 공립학교 수준,생활수준,주민교육수준,기후조건 등 미국 어느지역에 못지않게 좋은 곳으로 추천할 수 있습니다.
      교회는 제가 다니는 곳이기도하지만 주저않고 권할 수 있습니다.Fairfax에 위치한 [한빛지구촌교회]입니다.특히 자녀들 프로그램도 많고 활력이 넘치는 젊은교회 분위기가 저는 좋습니다. http://jiguchon.net 을 한번 방문해보세요.그리고 이 지역에 관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는 사이트로
      http://nice-neighbors.com 을 추천합니다.은혜 받으시길 바랍니다.

    • 석현수 목사 173.***.51.7

      안녕하세요?
      워싱턴지역, 북버지니아에 오시는 분들에게 알려드립니다.

      저희 워싱턴 프라미스 교회에서는 버지니아에 연고가 없으신 분들을 위하여 무료 공항라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착을 하실 수 있도록 핸드폰, 인터넷, 집, 자동차 구입에 대한 노하우로 도움을 드립니다.

      교회가 위치한 곳은 한인들이 많은 Annandale과 유학생들이 특히 많은 George Mason University와 Northern Virginia Community College의 중간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하며 안전합니다.

      교회 주변은 학군이 우수하며, 미국에서 알아주는 TJ 과학고등학교(Thomas Jefferson High School for Science and Technology)와 IVY리그에 학생들을 많이 보내는 Woodson High School이 가 까이에 있습니다.

      라이드 신청과 도움요청은 간단히 전화 또는 이메일로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wpch.us

      섬김이 A 대학팀: 최필규 전도사
      이메일: photo@wpch.us
      미 국: 571-484-6938

      섬김이 B 청년, 장년팀: 석현수 부목사
      이메일: ps@wpch.us
      미 국: 571-255-2555
      카 톡: net2

      <한국에서 전화하는 방법 (00700 또는 008 , 001같은 국제번호를 누른 후 국가번호 1번을 누르고 위의 전화번호를 누릅니다.>
      * 전화를 안받으면, 음성메세지를 꼭,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