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반려견 비행기 태우기 (경유 관련 질문) EditDeleteReply 2019-09-0803:20:18 #3377966 h1b 112.***.117.228 704 안녕하세요. 이번에 EVA항공을 타고 대만을 경유해서 미국으로 가려고 합니다. 대만에서 2시간 경유하는데 대만에서 요구하는 반려견 반입 요구사항을 맞춰야 할까 궁금합니다. 혹시 아시는 분 계실까요? Love0 Hate0 List Write EditDeleteReply 흠 99.***.251.199 2019-09-0805:59:01 경유해서 가는 것이면 짐은 자동적으로 그냥 다음 비행기로 transfer 되지 않습니까. 통관절차가 있는 것도 아니고. 개들는 carrier 에 넣어서 짐칸에 싫어갈 것이고 그럼….그냥 짐입니다. 대만 요구사항하곤 관계 없을듯 한데, 물어는 보셔야 겠습니다. 만약에 문제가 되면…..중간에 개를 버리고 갈수도 없고 아주 난감하게 되겠죠. 근데 미국기준은 만족을 하시나요? 대만이 더 까다로운가 보죠? EditDeleteReply h1b 112.***.117.228 2019-09-0807:07:20 네 그러더라구요. 광견병 주사 맡고 90일 지나야 한다던가.. 미국은 30일 지나면 되는데 말이에요.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