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연구원과 그의 모든 가족들이 3개월 5일만에 영주권 승인을 받았습니다.

  • #422365
    Sunlaw 71.***.242.2 5137

    Law Office of Sun  Associated with

    Shaub & Williams (Off Counsels)

     

    12121 Wilshire Boulevard  ·  Suite 600  ·  Los Angeles, CA  ·   90025

    Tel: (310) 481-6118

    Fax: (310) 481-6117

    Web: http://www.sunlawfirm.com

    Contact: Alicesun@earthlink.net

     

    최근 저희 법률회사는 한 박사연구원과 그의 모든 가족들이 EB2NIW영주권신청을 3개월5일만에 승인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렸습니다.  손님의 신청서는 CIS Texas Service Center에 2010년8월4일에 접수되었고 손님은 I-140 & I-485의 CIS승인서를 2010년11월9일에 받았습니다. 

    손님은 한 미국내 연구기관의 박사연구원입니다.  저희는 EB2NIW부문아래 서류들을 준비하고 접수하도록 도와드렸습니다.  그 분은 ultrasound processing unit에 대한 새로운 기술개발과 E.coli의 불활성화를 위한 ultrasound기술에 중점을 둔 food processing and safety의 분야에서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그의 우수한 연구성과를 근거로 하여, 저희는 그가 미농무부 (US Department of Agriculture)와 다른 미연구기관에 의해 지원된 여러 연구프로젝트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다는 점의 유력하고 설득력있는 변론을 제시하였습니다.  그는 8건의 연구논문을 출간하였으며, 이 출간물들은 미국, 호주, 한국, 일본, 오스트리아, 뉴질랜드, 스페인, 노르웨이, 스위스, 브라질, 인도, 태국, 아이슬란드등 전세계로부터의 다른 학자들에 의하여 총 23번 인용되었습니다.  추가로 그는 그의 연구결과들에 대하여 국제학술회의에서 13건의 논문 발표를 하였습니다.  그의 EB2NIW신청을 더욱 유력하게 만들기위해서, 케이스를 뒷받침하기 위한 대안 보충 증거를 찾는 증거 준비방법을 사용하였습니다.  아울러 저희는 손님의 연구분야의 전문가 소견서 (expert opinion letters) 초안들을 신중하게 작성하고 준비하였으며, 손님의 출간물(journal publications), 학술회의발표(conference presentations), 기타 증거물들을 서류화하였습니다.
     
    손님의 EB2NIW서류들을 철저히 준비를 한 후에, 저희는 CIS Texas Service Center (TSC)에 신청서류를 접수하였습니다.  최근 CIS Texas Service Center는 EB2NIW신청서류에 대한 4개월 수속기간을 발표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는 EB2NIW신청서류를 2010년8월4일에 접수하였고 CIS Texas Service Center으로부터 3개월5일만에 승인을 받았습니다.  손님과 그의 가족은 CIS승인서(both I-140 & I-485)를 2010년11월9일에 받았습니다.  CIS TSC Adjudication Officer의 신속한 판결은 손님의 케이스가 잘 정리되어 준비되었다는 점을 보여주었으며, 더 나아가 그러한 점이 성공적인 케이스결과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추가로 이 케이스사례는 EB2NIW신청을 위하여 저희 법률회사에 의해 구체적으로 개발된 증거물 준비방법이 매우 유용하고 성공적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희는 본 컬럼이 귀하의 영주권신청을 돕기위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였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를 위해 저희 웹사이트(http://www.sunlawfirm.com)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법률상담이 필요하실 경우, 출간물, 연구논문의 인용기록등이 포함된 귀하의 최근 이력서를 alicesun@earthlink.net (Subject: Green Card Application)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Disclaimer:  위의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이며 어떤 자세한 사례나 법적 이슈를 위한 법률상담이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