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년이 지나야 tax purpose resident 가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주변에서 3년이 되어도 가능하다고 하네요.2002년 여름에 미국에 F1 으로 왔는데
올해 1040 file 해도 될까요?
1040 으로 하면 earned income credit 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서요.
5년이 지나야 tax purpose resident 가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주변에서 3년이 되어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2002년 여름에 미국에 F1 으로 왔는데
올해 1040 file 해도 될까요?
1040 으로 하면 earned income credit 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