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음주에 시민권 인터뷰가 있습니다. 올 12월에 한국 여권이 만료가 됩니다. 그래서 이번주에 영사관에 가서 여권을 신청하려 하는데, 여권 신청을 하고 여권을 재발급 받는게 맞을까? 아니면 시민권을 받으면, 한국 여권은 정말 필요하지 않나? 여러가지 고민 입니다. 시민권을 받아도 한국 여권을 한국들어갈때 좀 써도 될까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마지막 한국 여권 신청 하고 싶어요^^! 경험 있으신 분들의 얘기좀 들려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