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스크랩 비지니스 파트너 구합니다.

  • #3107256
    ceintsky 220.***.230.213 619

    폴리이엔씨

    South Korea

    안녕하세요.

    당사는 한국에서 플라스틱 스크랩 비즈니스를 17년째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몇 년전에 미국동부쪽에 사무실을 개설하여, 당사에서 필요한 플라스틱 원료를 구매하고자 하였으나, 여러가지 문제로 인하여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다시 미국에 당사에서 필요한 플라스틱 원료를 구매할 목적으로 수입을 하고자 합니다. 이에 평소 스크랩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는 분이 연락을 해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또한 프라스틱이나 스크랩 비즈니스에 대해서 전혀 모르시는 분도 상관없습니다. 당사에서 기술적인 부분까지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물론 어느 사업이나 리스크가 있듯이, 스크랩 비즈니스 또한 리스크가 있습니다. 그러나, 정석으로 스크랩 비즈니스를 경험하고 익히시면 대박은 없더라도 성실하게 할 수 있는 사업이 스크랩 비즈니스이자 원료사업입니다. 그렇다고 아주 대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장기적인 패러다임으로 볼 때, 스크랩 비즈니스도 원자재사업이기에, 사이클이 있습니다. 좋은 사이클과 좋은 아이템을 만나면 대박까지는 아니더라도 호황은 있습니다.

    혹시, 관심있으신 분, 그리고 성실하신 분 연락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카톡이나 메일등으로 연락주십시요..
    82-10-8716-7671

    • 1234 50.***.70.146

      예전에 사무실을 개설하였다가 접으셨다는데..
      이번에도 잠시 하다가 사업이 생각처럼 진행이 안된다면 접을 가능성이 무난히 높아 보이네요.

      어짜피 한국에선 접어도 큰손해는 안나시겠지만…
      미국에서 한국 회사 믿고 새로 시작하였다가 쪽박칠 가능성이 많아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