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산 자동차는 마찬가지라는데요

  • #3097
    알고싶다 67.***.208.187 6559

    자동차관련하시는분이 그러시더라구요.

    미국서 생산되는 자동차는 일본차 미국차 한국차 할것없이 90%이상 마약하는 넘들이 조립하고요.

    그래서 일본차 아무리 좋다고해도 재수없으면 뽕간상태에서 조립한넘한테 걸리면 잔고장 날수밖에 없다고요. 물론 자체검사를 하긴하지만 역시 재수없으면 통과되고 그차를 내가 타게되는거죠.

    그래서 차라리 일본이나 한국서 만든게 났다고도 하는데 다들 재수복이죠..

    맞나요?

    • 허재훈 192.***.75.29

      제 레몬 소나타는 VIN이 K로 시작하는 한국 조립품이었고, 별 탈 없었던 닛산 퀘스트와 도요다 시에나는 미국 조립품이었습니다. 물론 조립 노동자의 질도 문제가 되겠지만, 설계와 생산라인의 완성도도 많은 영향이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 웃음 128.***.38.10

      카더라 통신도 어느 정도지.. 미국 자동차 생산 업체 근로자 90%가 마약사범 이랍니까 ? 뭐..연방 교도소에 같혀 있는 재소자들로만 구성 되었다고 해도 90%는 말도 안되는 소리 일텐데… 너무 황당한 이야기 이군요. 말씀 하신 분이 어떤 근거로 그런 말을 했는지 모르지만.. 그런 식으로 따지면 한국에 생산 되는 차는 90% 이상 해마다 과격하게 때려 부수는 데모를 하는 사람들이 만든 것 아닌가요 ?
      사실 현대자동차 하투 근처에 생산되는 차들이 다른때 생산 되는 차들에 비해서 잔 고장율이 높다고 들었습니다. 소비자가 확인 할 방법은 없지만요. 이 역시 카더라 통신이니 그냥 흘려 들으면 되겠지요.

    • accord 70.***.159.196

      아는분이 테네시 니산공장근처에서 비즈니스를 하십니다. 자동차공장들 대우가 좋아서 들어가기 힘들구요, 들어갈때 드럭테스트를 포함한 신체검사해서 결과가 안좋으면 못들어갑니다. 대학졸업하고 똑똑한 사람들이 하는 직종은 아니지만 나름 대기업인데 누가 그런 이상한소리를 하시는지 모르겠군요.

    • 알라바마 208.***.10.191

      현대 공장도 들어가기 전에 머리카락 검사하고 입사 후에도 주기적으로 검사 한다고 합니다.

    • 우짜노… 68.***.16.73

      제 생각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약하고 언제 사고칠지 모르는데 아무나 막뽑아서 일을 시킬까요.?

    • 그래요 69.***.156.205

      미국에서 마약근무는 자살근무와 마찬가지입니다. 잘 주지하시기 바랍니다.

    • 담배는 69.***.60.228

      담배는 많이들 핀다고 들었습니다. 연료를 다루는 라인 말고는 가능하다네요. 뭐 재만 안 떨어 트린다면야 별 문제 없겠죠.

    • ISP 206.***.89.240

      미국에서 토요다 차량이나 혼다 차량의 품질을 인정 받는데에는, 어디서 조립했느냐도 중요하긴 하지만, 회사 자체의 품질 관리 공정 같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도요타의 품질 관리 공정에 대해서는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미국의 많은 회사들이 토요다의 관리 공정 시스템을 부분적으로 사용하고 차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만드는 사람들의 자질도 중요하긴 하지만, 그런 인간적인 실수 요소들로 디펙트가 날수 잇는 부분들을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방지 하는것이 품질관리의 목표이자 요지지요.

      여기 많은 분들이 컴퓨터 관련 일들을 하시기 때문에 매니팩쳐에서 품질 관리 라는게 얼마나 크게 미치는지 잘 알고 있지는 모르시겠지만, (저역시도 잘 몰랐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보면은 어떤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그런 에러들을 잡아 낼수 있구나 혹은 효율성에 대해서 보실수 있습니다.

      댓글로 더 잘 달자면, 소프트엔지니어링 쪽이 아직 많이 뒤져 있는 프로세스 부분들에 대해서는 그러한 품질 관리 면들을 좀더 보강하고 공부해야 할것 같습니다(SDLC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