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윤석렬 대선 지지한다. 국민의 힘으로는 안된다. 어려워도 새로운 창당으로 흡수통합하기 바란다.

  • #3577771
    1 184.***.165.11 245

    윤석렬이 잘 해낼거라 믿는다. 도움안되는 구시대적 보수들도 다 쳐내라.
    저런 병씬중의 병씬 문재앙도 했는데, 윤석렬은 그것의 1500퍼센트는 더 잘 해낼것이다. 그런후 꼭 문재앙 감옥 보내자. 그리고 한국적 민주주의를 재창조하자. 미국의 구시대적 자본주의에 기반한 민주주의는 너무 썩었다. 사실 미국의 민주주의는 자유민주를 가장한 자본가들의 농간과 가면일 뿐이다. 새로운 민주주의 시스템을 창조해내야 한다. 문재앙은 완전 실패작이다.

    진중권이가 윤석렬에게 방향을 한번 시리즈로 제시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해보아라. 중권이는 혼자 골싸메지 말고 세계 석학들과도 연대해서 새로운 시스템을 모색해보아라. 세계 석학 누구? 나는 몰라. 촘스키나 머…. 그런. 중권이가 잘 알거야.

    정치인으로 인생 시작되면, 신상털이 들어갈텐데, 일단, 거기서 못 견디고 낙마 한다고 봅니다. 그러다보면, 그쪽동네에 슬슬 기어나올 검찰당 후보들 서로 물어 뜯기는 싸움시작되고, 그 싸움에서 이겨서 대장해야되는데 당내에 지지세력없이 그게 가능할까요? 그걸 해냅다고 칩시다. 그 다음, 안철수 등장해서 중도보수 끌어안겠다고 난리피우다보면… 내년에도 민주당 집권 누워서 떡 먹기예요. 보수당은 인물부터 찾아야합니다. 그러려면, 10년후를 바라보고 지금부터 누군가를 키워야 하는데, 기존에 있는 것들이 그 자리를 안내주죠. 이념팔이 정도로 이길수가 없을 겁니다.

    gsd

    인물은 찾으면 있다고 봅니다.
    즉, 문재앙ㅇ과 조국에 염증느낀 표창원이나 또 민주당에서 축출된 금의원, 그리고 조국흑서를 중심으로한 분들, 민주화운동을 직접적으로했지만 문재앙세력에 배제된 분들 등. 찾아보면 있지요. 굳이 국민의힘에 의지할 필요없고 의지해서도 안된다고 봅니다. 전통적인 방법으로 인물을 찾지않고 이제 새로운 정치적 마인드로 인물들을 찾고 개방하는 방법도 새롭게 찾아야하고 먼저는 그런 두뇌적 역할을 할수있는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야겠지요. 문재앙이 항상 쇼를 이용했는데 그런 거짓 뻥쇼들말고 진짜 리얼리티쇼를 국민들에게 진솔하게 보여줄수있는 쇼진행꾼을 찾아야하고요. 찾아보면 그리고 충분히 개방해서 환영하는 분위기면 숨어있던 진짜 진실한 인재들을 찾을수 있을거라 봅니다.

    gsd

    그리고 정치꾼은 누가 누굴 키워주는게 아닙니다. 김대중씨가 누가 키워줘서 컸나요?

    김대중 대통령 시절을 보면 김대중 대통령은 인재들을 많이 찾아내서 중용했던게 느껴졌습니다. 그때 티비토론이나 이런데 나온 전국구 의원이나 장관들을 보면 지적 수준이나 토론 수준이 상당히 높았습니다. 김대중 대통령이 자신의 안목도 높아서 그런 수준높은 인물들을 정치성향에 상관없이 찾아 중용했기 때문입니다.

    문재앙을 보면,
    다 수준낮은 자기보다 더 수준낮은 쫄다구들을 자기 진영에서만 찾으려니 항상 비리 덩어리들에 멍청한 애들뿐이었지여. 그래서 문재앙이 실패작 정권이 된겁니다. 기껏 임종석 조국 탁현민 이런애들에 놀아난거밖에요. 자기 수준이 너무 낮으니까. 문정권아래 실무잘하는 신뢰감주는 똑똑한 인물 하나라도 뽑을수 있나요? 하나도 없어요. 유촉새? 조국? No No. 그래도 굳이 하나 뽑아야 한다면 이낙연 정도?
    기자회견 수치통계도 소통불통이라던 그네 누나와 함께 최하위라면서요? 멍청하니 멍청한게 드러날까 두려워 기자회견도 피하는데 거기다 똑똑한 인재 등용도 못하니 나라가 제대로 돌아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