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달에 1,000불씩 몰기지 납부하면 대충 얼마가 원금으로 가고
얼마가 이자인가요?
인터넷에 보면 AMORTIZATION CHART라고 세부 사항이 나오던데
한달 페이먼트중 원금과 이자의 비율은 모든 LENDER가 같나요?
아니면 LENDER 마다 다 틀린가요?이자율, PREPAYMENT 없는지, 포인트 없는지 외에
무슨 사항을 더 체크 해야 하는지요?
한달에 1,000불씩 몰기지 납부하면 대충 얼마가 원금으로 가고
얼마가 이자인가요?
인터넷에 보면 AMORTIZATION CHART라고 세부 사항이 나오던데
한달 페이먼트중 원금과 이자의 비율은 모든 LENDER가 같나요?
아니면 LENDER 마다 다 틀린가요?
이자율, PREPAYMENT 없는지, 포인트 없는지 외에
무슨 사항을 더 체크 해야 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