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혹시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회사측에서 펌을 사용하지 않고 Paper로 LC를 신청했는데
2개월이 가까운데 도무지 받았다는 소식도 없고
어떻게 확인할 길도 없네요.
무척 답답한데 혹시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늦게라고 Perm에 Account를 열면 확인이 될까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아시는 분 답변 좀 주세요.
혹시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회사측에서 펌을 사용하지 않고 Paper로 LC를 신청했는데
2개월이 가까운데 도무지 받았다는 소식도 없고
어떻게 확인할 길도 없네요.
무척 답답한데 혹시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늦게라고 Perm에 Account를 열면 확인이 될까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아시는 분 답변 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