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로 LC 신청

  • #474488
    엘시신청 65.***.252.10 2243

    혹시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회사측에서 펌을 사용하지 않고 Paper로 LC를 신청했는데
    2개월이 가까운데 도무지 받았다는 소식도 없고
    어떻게 확인할 길도 없네요.
    무척 답답한데 혹시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늦게라고 Perm에 Account를 열면 확인이 될까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아시는 분 답변 좀 주세요.

    • kk 208.***.242.1

      메일로 접수했었고 이달초에 5개월만에 승인소식 들었습니다.
      좀 더 기다리셔야 할겁니다.

    • LC 97.***.156.195

      페이퍼로 LC신청한것도 펌입니다. 단지 이파일링하지않고 메일로 보낸겁니다. 걸리는 시간은 관계없읍니다. 메일로 보내면 오딧에 걸리지 않는한 케이스 넘버가 없읍니다. LC하면서 그정도 초조해 하시면 영주권 받을때까지 신경쇠약걸릴겁니다. 마음을 느긋하게 가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