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주 포틀랜드 2011년 1월-4월 하숙구함

  • #391867
    승훈 204.***.167.246 4432

    내년 일월초에 메인을 가게 된 남자 학생입니다

    한 4달 정도 있을 예정이고요. 필요한건 잠잘곳과 간단한 요리 해먹을만한 장소만 있으면 될듯합니다

    혹시 집에 방이 남으셔서 고문중이시거나^^ 전문적으로 방을 랜트 해주시는 분들은 

    아래 이매일주소로 집 주소와 간단한 소개로 연락주세요

    ysh2409@hotmail.com 

    가서 좋은 추억 만들수 있었으면 좋겠네여 ㅎ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