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신져와 연결 하는 전화기 아세요?사용 하는 분 계세요?
현재는 그냥 일반 전화 기로만 사용 하고 있는 중입니다.야후 메신져 or man 메센져와 연결 하는 전화기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켜지 않고도 이 전화 기로 메신져에서 상대방과 통화를 하듯 전화 기를 이용하여 통화가 가능 합니다.(물론 컴퓨터 선을 이용하여 메신져를 통한 것이지요)
이 전화 기는 수출용이 아니고 일본 현지 에서 보내져 왔습니다.
저희 집 컴은 윈도우 한글 버젼 이구요..저흐 집 컴과 이 전화 기연결 하여 메신져 즉 이 전화 기의 기능을 제대로 사용 가능 한가요? 아는 분 계십니까?
저희 집 컴이 한글 버젼 이기때문에 일본 전화기가 사용 불가능 할까요?(메신져 기능으로)
제가 알기로는 일본어 윈도우를 저희 컴에 깔어야 사용 가능 한것으로알고 있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들 조언 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