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는 과연..

  • #291065
    메릴랜드인 68.***.75.103 2405

    안녕하세요..저는 메릴랜드에 사는 사람입니다…H-1B 신분이며 일한지 2년째고 렌트비가 아까워서 집 사 볼까하는 중입니다…아직은 막연하구요…사실 오른다 아니다 이젠 떨어진다 라는 의견들이 분분해서 집을 사는게 잘 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사실 이곳에서 많이 논해지는 캘리포니아 만큼은 아니어도 이곳도 5년전 집 값에 비하면 2배 이상 이미 많이 집값이 오른 상황이라 집값이 다 올랐는데 사는건 아닌가 하는 두려움도 듭니다…과연 어떻게 하는게 좋은 선택일까요?

    그리고 다운페이를 적게 해도 집을 살 수 있는 여러종류에 융자 프로그램이 있다던데…..어떻게 알아보나요? 융자받는거 알아보면 크레딧 점수만 깍기는건 아닌가요?

    그럼 여러 전문가 여러분들에 조언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