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글러 vs 브롱코

  • #3565212
    지나 107.***.201.113 3772

    랭글러를 틈틈히 노리고 있는 아재입니다
    사실 브롱코도 좀 기다리긴 했는데
    이제 브롱코 실물들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아 근데 저의 개인적인 생각일진 모르겠지만 디자인이 안습이네요 ㅠㅠ
    뚜겅 다 떼도 랭글러가 더 이쁘고
    뚜겅을 안떼면 비교불가입니다
    브롱코 생각보다 안이쁘더라구여

    하드코어 오프로드는 아니고 그냥 산길 좀 달리는 수준에선
    (기능적인 차이를 크게 두지 않는 선에서)
    디자인만 본다면 역시 랭글러가 아닌가 싶습니다
    걸리는건 시내주행시 안전도가 최악인것과
    사이드 에어백이 없다는게 단점이네요

    • 45.***.137.13

      저도 한때 꽂혀서 시승도하고 했는데 포기했습니다.
      쿨하고 오프로드 등등을 제외하고 너무 승차감이나 소음이나 잃는게 너무 많아서요.
      그냥 주말용으로 타면 좋은데 전 그냥 럭셔리 SUV로 갔어요. 아쉬운것도 있지만 더 다이나믹하게 자루달리는 SUV 가 좋은 선택이었죠.
      브롱코는 젊은 세대를 목표로 삼은것 같습니다 . 그래서 디자인이 파격적이고 아재들한테는 좀…

      오프로드 즐길일이 많지 않으면 자루생각해 보시길.

    • ㅌㅌㅌ 173.***.2.6

      브롱코 그 혼다 element 처럼 생겼던데 …-_-

    • 지나가다 172.***.139.255

      브롱코 성능도 별로인가요? 구입하려고 보는 중인데…
      글라디에이터랑 비교하면 산규 플랫폼이고 디자인 젊게 나온거 겉던데

    • Br 75.***.155.175

      브랑코와 랭글러를 비교하다니 어이상실입니다. 랭글러는 고장 1위로 보트 구입처럼 사고나면 후회하는 차 1 위입니다.
      브랑코는 문짝 떼고 차에 넣고 하는데 10 분. 랭글러는 1 시간입니다. 그리고 디자인은 개인취향이겟지만 당연히 브랑코가 폼나죠.
      브랑코느뉴사고 싶어도 20 만명 뒤에 줄서서 기다려야 합니다. 전 그래도 기다립니다. Bronco Badland!!!

    • 근데 브롱코 174.***.21.140

      지금 파는 차는 브롱코 스포츠라는 모노코크 소형을 말씀하시는거 아닌가요? 브롱코 아직 예약만 받고 출시는 안된걸로 알고 있는데.

    • De 110.***.55.180

      시내주행이 90프로 이상이면 랭귤러 사면 정신나간사람입니다 랭귤러는 새차를사던 중고차를사던 오프로드 몇번 굴리면 센터 들어가야하는 차라 정말 즐기고싶으시면 버리는 돈이다 라고 생각하시고 마일 적은 작년식 중고사셔서 즐기다 파시는게 좋습니다 브롱코는 모르겠네요

    • Wrangler 174.***.1.115

      랭글러 실소유주입니다. 뇌파 시승기만 잔뜩있어서 한마디 던지고 갑니다.

      1. 포드 브롱코는 출시가 안된차입니다. 브롱코 스포츠가 출시된 차로 체급이 랭글러 급은 아닙니다. 굳이 비교하면 체로키와 레니게이드 중간입니다.

      2. 도어 탈착이 1시간 걸린다니요? 10분이면 됩니다. 어처구니가 없네요. 2열 뒤에 바닥 수납함에 볼트 보관함 공구 다 있습니다.

      3. 오프로드 뛰면 어느 4×4 든 정비소는 꼭가야합니다. 그게 4Runner던 g 바겐이던 하체 정비는 필수입니다. 오프 뛰고 정비소 안가는 차 있음 말씀해주세요. 저도 그거사게

      4. 랭글러는 도요다 타코마와 함께 리세일 밸류 1-2위를 다투는 차입니다. 구입시 만족도가 가장 높은 차에 매년 선정되고 실제로 매년 판매대수로 보면 FCA 아니 스텔란티스에서 손꼽히는 효자 차량입니다.

      카더라 말고 좀 타고 말씀하세요

      • 이야 75.***.155.175

        랭글러는 도어를 떼어낸 후 차에 싣지를 못하지 않나요? 브랑코는 차에 실을 수 있는데 ㅎㅎ 그럼 산에 나가서 문을 떼내고 싶을 때는 떼낸 후 버리고 오나요?

    • Wrangler 174.***.1.115

      참고로 랭글러 하드탑 기준으로 운전석 조수석 루프는 5분이면 탈착가능하고 2열 부터 카고 루프는 차고에 수납 크레인만 설치하면 15분 정도면 끝냅니다. 소프트 탑은 훨씬 빠르구요.

      바디온프레임에 각진차량한테 승차감이나 연비를 따지는게 모순아닌가요? 그냥 캠리나 소나타 타고 다니세요 그럴려면 .

    • ㅇㅇ 108.***.248.171

      차는 점잖케 타야되요 고급정도는 아니어도 일반 세단이나 SUV. 지프 랭글러 같은거 타고 다니는 사람들은 좀 경박스럽게 보인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점잖고 품위 있어보이지는 않아요.

    • 그냥 67.***.236.78

      4Runner가 최고임

    • 사하라 71.***.243.90

      14년식 랭글러 3년정도 소유했었습니다.
      데일리로 쓰는데 크게 문제 없었지만 순정 네비만 두번 워런티로 교환받았습니다…50마일정도 넘어가면 심해지는 바람 소리와 비올때 하드탑애서 들려오는 소리만 견디면 전체적으로 만족하며 타고 다녔습니다. 여름때 캠핑가서 산길이나 해변가 뚜껑 열고 다니면 정말 좋았구요..높은 차고 때문에 눈길에서 빠진적도 없었구요..단 AWD와 4×4의 차이점을 알고 타셔야 합니다..이번 사하라는 AWD식으로 나오는거 같던데..개인적으로 상당히 만족해서 탔지만 장,단점들이 너무 확실해서 구입후 후회 하실수도…신형 가격이 옵션 조금 넣으면 5만불 넘어가던데 그정도 돈주고 사기엔 오프로드 자주 타시는거 아니면 비추입니다.

    • Wrangler 174.***.1.115

      진짜 얼척없네요. 랭글러 도어를 탈착하고 그걸 왜 차에 수납합니까? 보통 도어 탈착하고 오프로드 뛸때는 간이 도어를 설치합니다 https://www.extremeterrain.com/rough-country-jeep-wrangler-steel-tube-doors-front-10617.html

      진짜 랭글러틑 타본사람은 여기서 몇이나 있는지 궁금하네요. 나오지도 않은 포드 브롱코하고 비교 자체도 어불성설이고 무슨 만족도가 최악이라는 건지 이해가 안가요.

      집에 745도 있는데 그거 타면 젊잖은 사람으로 바뀌는건가요? 펀카로 miata도 있었는데 그거 타면 전 게이됩니까? 진짜 이 사이트 꼰대들부터 어그로 전문꾼까지 징글징글하네요.

    • Wrangler 174.***.1.115

      예산은 빠듯하고 오프는 굴리고 싶은데 랭글러를 사고프면 sport모델 2door사면 됩니다 그것도 수동으로요. 파워윈도우도 없는. 원래. Sahara는 내장 자체를 도심주행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맞춘것이고 rubicon은 순정 자체로만 오프로드 뛸수있게 옵션을 맞춘것이지요. 혹은. Willys버젼도 오프로 나쁘진 않습니다.
      TJ JK 그리고 JL 까지 타왔지만 랭글러 타면서 승차감이 어떠하고 풍절음이 어떻고 하는 사람들보면 도무지 이해가 안갑니다. 오프 막굴릴수 있고 도어, 루프 탈착 가능하고 전방 유리 접을수 있고, 부품가격 저렴하고 튜닝파츠 널려있고 리세일 밸류 좋고 바디온프레임인 차좀있으면 저한테 추천해주세요. 당장이라도 랭글러 팔고 그거 살테니. 4러너요? 아이고 됐네요. 뚜껑 열려요? 디펜더요? 그거 두대 사서 굴릴릴있나요? 한대는 딜러샵서 수리하고 한대는 차고에 있고?

    • 하아 107.***.229.177

      그냥 세상에 랭글러 싫어하는 사람있다고 생각하고 넘어가면 되는거지 뭘 쪼잔하게 하나하나 반박하고 그러냐… ㅡㅡ

    • ㅇㅇ 76.***.196.86

      ㄴ타보지도 않고 뇌내망상으로 욕하면 열받지

    • 000000 47.***.82.177

      브롱코 굴러다니는거 봣는데 왜 자꾸 안나왓다라고 하는지.;;

    • 1234 98.***.190.131

      브롱코 스포츠가 지금 출시된거고 브롱코는 다른 차에요. 로그하고 로그 스포츠가 다르고 아웃랜더하고 아웃랜더 스포츠하고 다른것 처럼요

    • 아재요 223.***.85.90

      ㅋㅋㅋ 뭔가 질투심에 차서 글쓴거 같네요 ㄷㄷ; 4러너가 무엇인지는 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