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H-1B 성공사례

  • #711813
    월더 23.***.12.132 1527
                                                                   by 엘리자베스 월더 이민 법률회사
    여름 공연 승인을 받은 한국인 바이올린 연주가
    거의 매년 저희는 여름 기간 동안 공연을 할 수 있도록 적시에 O-1신청을 바라는 음대 졸업생들로부터 문의를 받습니다. O-1B를 위해 요구되는 증빙서류의 양은 매우 방대하고, 절차를 진행하는데 다소 시간이 소요되며, 케이스을 준비하는 접근 방법도 까다롭습니다. 올 해 역시 마찬가지였습니다. O-1B 신청을 원했던 한 한국인 바이올린 연주가는 한국 방문후 미국으로 돌아오기 위해 적시에 승인을 받아야만 했습니다. 결국  저희는 능률적으로 케이스 제출을 할 수 있었으며 , 저희 의뢰인은 현재 이번 여름동안 미국 여러 곳을 다니며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훌륭한 기술적인 설명, 한국인 NIW 를 신속하게 승인 
    관련 분야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저명한 교수가 이끌고 있는 유명 연구실의 한 한국인 여성 컴퓨터 연구원이 NIW신청을 위해 저희 로펌을 찾아왔습니다. 우리는 그녀의 고도의 기술 분야를 설명하고 그녀의 업적을 서술하여, 어떠한 추가 서류 요청 없이 석 달 안에 NIW 승인을 성공시켰습니다.

    일일 방문 승인을 받은 폴란드 가수
    한 폴란드계 기관이 특별 일일 공연을 위해 저명한 연예인을 미국으로 초청하고 싶다고 저희 로펌에 문의해 왔습니다. 그 연예인은 비록 연기자로서는 잘 알려져 있었지만 이번에는 가수 자격으로 방문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O-1을 신청하는 과정에서 그 폴란드 연예인의 눈에 띄는 연기 경력과는 별개로 가수로서의 지속적인 활약을 부각시켰습니다. 공개된 기록으로 부터 찾아낸 여러 증거들로 철저하게 설명한  결과, 이민귀화국은 추가 서류 요청 없이 신청건을 승인했으며, 공연은 정시에 진행 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