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데체 Vermont Service Center에서는 일을 하고 있는지…

  • #442506
    Vermont 12.***.211.197 2663

    I-485 processing date이 보이지 않아서 어느분의 말대로 정말 모든 case가 다른 center로 이관되는지 전화로 확인해 보았더니 자기가 아는바로는 그렇지 않다고 하네요. 그럼 processing date가 왜 안보이냐고 했더니 status가 변경되면 통보하니까 그냥 기다리란 말뿐이고….좀 답답하네요.

    다른 Service Center 승인소식은 있는데 Vermont는 영 올라오질 않네요. Vermont에서 485 processing date 사라진 이후로 status update되신 분들 계시면 정보공유 좀 해 주십시요.

    • 버몬트 69.***.204.152

      8월 7일자로 LUD 가 변경되었지만 내용은 똑같았습니다. Immigrationportal.com에도 확인해본 결과 많은 사람들이 같은날 비슷한 경험을 했습니다. 이민국에서 발표한 바에 따르면 7월 말경부터는 I-485를 네브라스카와 텍사스 센터에서만 접수받고 심사한다고 합니다. 그 전의 경우는 원래 장소에서 심사를 한다고 했는데, 일부는 네브라스카로 이전이 된 것 같습니다. 버몬트와 캘리포니아 센터에서 심사속도가 다소 느리다보니 형평성을 기하기 위해서 네브라스카와 텍사스 센터에서만 I-485를 심사할려는 것 같습니다.